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조조전 6.1버전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0. 12. 7. 14:28

    다운로드



    신조조전 6.1버전
    파일명용량
    신조조전 6.1.zip117.1M

    안녕하세요 낭만빽곰입니다


    오랜만에 게임을 올리네요

    이번에 올릴 게임은 조조전입니다 단순한 옛 고전게임인 조조전이 아니고 여러 유저들이 작업해서 만든 신조조전입니다

    케릭터 모델링이나 보물들의 변경과 추가 그리고 클래스의 추가로 확연하게 옛 조조전과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난이도도 변경이 되어 게임을 할 때 좀 더 생각을 해야 합니다

    예전에 조조전을 재밌게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분명히 재밌게 하실거라 생각되고 처음 하시는 분도 재밌게 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실행은 ekd5로 하시면 됩니다


    에디터를 다운받을 수 있는 블로그 주소를 올렸는데 이게 6.1버전은 안 된다고 합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게임이 어려우신 분은 난이도를 쉬움으로 하시고 스토리는 조조전과 동일하기 때문에 조조전 공략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재밌게 하시구 감사합니다




    아이맥
    감사합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을 하게 도와주셔서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
    twillighta
    버전 낮아도 괜찮으니 에디터사용이 가능한 신조조전으로 부탁드릴게요 ^^
    목엽
    실행굿 아쉬운건 보물도감이 없다는거~ ㅠㅠ
    설tangg
    블로그 주소가 어떻게 되죠
    곤봉튼놈
    넘나 좋아요!! 신 조조전 에디터도 부탁드려요!! 명정 잘보내세요~
    좋을까나
    감사합니다 ^^ 게임이 너무 어려우시면 쉬움 모드로 해주세요~
    훈남의생활
    신조조전 에디터있는걸로 부탁합니다 버젼은상관없어요
    wayfe
    에디터좀...
    주진메소
    감사 받아갑니다
    무릎꿇고손
    신조조전 6.1 바로 전 버전이 에디터가 있다고는 하는데 전 버전을 구할 수가 없네요;;
    qufro77
    제가 써 놓은 블로그 주소로 들어가 보세요^^
    ddyghkjy
    에디터 블로그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6.1은 적용이 안 되는거 같네요;; item.e5라는 파일이 6.1에는 없는 거 같아요;; 게임이 어려우시면 난이도를 쉬움으로 하시고 신조조전이라해도 스토리가 조조전과 동일하기 때문에 조조전 공략을 보고 하셔도 됩니다;;
    백도
    네 빠른 시일내에 찾아서 실행해보구 되는 걸로 올려드릴게요^^
    샤키7
    감사합니당 ^^ 혹시 초한지 패왕전 6.0 있으시면 올려주세용!!!
    232323
    조조전 모드를 말씀하시는 건지 아니면 조조전 같은 게임류를 말씀 하시는건지 어떤것을 원하시는 건가요??
    딸기좋아
    감사합니다 재밌게 하세요^^
    아이맥
    재미나게 함 해보겠습니다 쿠폰주시면 감사감사
    드림맨
    다운로드 했는데 item.e5가 없네요.. 블로그가 사이트 주소 가 어디에 있나요?
    siyk
    그럼 구조조전을 원하시는지 아니면 에디터가 가능한 신조조전을 원하시는지 알려주시겠어요? 신조조전이라고해도 이것보다 버전인 낮은 조조전이니 참고하시구요
    뭐하고3
    감사합니다.^^ 조만간 재밌게 하겠습니다. 연말연시 잘 보내세요-!^^
    이민d
    혹시 조조전 말고 다른 것도있나요?있음 올려주세요 다운받을께요
    드림맨
    안그래도 어제 봤는데 올리신거 압출 풀어도 item.e5 파일이 없어요- 어떻게 안될까요? 너무 어려워서 답답해 죽겠습니다
    지이존1
    진짜로 재미나겠네요 ㅎㅎ
    내가니바이스
    다운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죄송하지만 신조조전 6.1은 에디터가 없어요 ㅠㅠ 너무 어려우시면 난도를 조절하셔야 합니다 ㅠㅠ
    프롭포트
    재밌게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김짱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드는 신조조전 6.1 밖에 없네요 ㅠㅠ
    브라이언무어
    그럼 에디터로 사용가능한 조조전좀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염정보
    에디터블로그주소쫌 가르쳐주세요 ㅠㅠ
    cplott
    다운받아가요 일단 함 해봐야겠네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